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현대차 생산직 채용공고 400명 채용

by daebak0124 2023. 3. 2.
반응형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이 3월 2일 시작 ~ 3월 12일 마감으로 현재 많은 지원자로 인해 접속 포털 대기 중입니다. 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은 전국 10만 명 이상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직군에서 지원 예정이며, 현대자동차 생산직 지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공고

현대자동차 생산직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공고

모집 부문은 자동차 생산이며, 모집 기간은 3월 2일 ~ 3월 12일까지입니다. 현재 채용 포탈 접속자 과다로 접속이 되지 않고 있는데 이번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은 10만 명 이상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생산직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것이 고등학교 출결, 내신, 대학교 학점 등 성실함의 척도를 판단할 수 있는 것으로 서류 합격, 불합격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자동차 생산직의 경우 일부 부서를 제외한 나머지 부서들은 단순 업무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등학교만 졸업해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창 시절, 대학시절에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따라 합/불 여부가 결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자동차 인재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생산직 연봉 공개 바로가기

 

20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 바로가기

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현대자동차 생산직
현대자동차 생산부문

현대자동차 생산 부문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직접 생산부문 간접 생산부문
완성차 생산, 파워트레인 생산 설비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완성차, 파워트레인의 경우 조립을 하는 공정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컨베이어 벨트 방식의 생산직으로 비칩니다. 간접 생산부문은 공장을 유지관리 할 수 있도록 설비관리, 자재관리, QC 등 품질 향상 및 공장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유지보수 하는 부서인 것 같습니다. 

 

관련 자격증 직접 생산부문 간접 생산부문
기계조립, 선반, 밀링, 공유압 용접, 특수용접, 설비보전, 기계정비, 비파괴 검사, PLC, 기계 관련 자격증 등

직접 생산/간접 생산의 경우 필요한 자격증 목록입니다. 위 자격증이 있는 분들은 해당 부문에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엽봉 1억은 세후 얼마일까?(클릭)

 

23년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 일정

1,2차수에 걸쳐 생산직 모집을 하며, 3월부터 채용 시작으로 4월~5월에 인적성 및 1차 면접, 5월~6월에 2차 면접, 신체검사를 일련의 검증 과정을 거쳐 7~8월에 합격자 발표가 이뤄집니다. 4주 입사교육 후 부서 배치는 9월 ~ 10월로 예상되며, 노사 협의에 따라서 언제쯤 부서배치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채용은 정년퇴직자가 퇴거로 퇴사하며, 자연 채용이며 평균 연봉 9,000만 원에 육박하는 현대자동차 생산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채용은 400명을 채용한다고 하니 꼭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