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스시 맛집 '초밥대장 오이시'

by daebak0124 2023. 1. 8.
반응형

오늘은 파주 맛집인 '초밥대장 오이시'에 방문하였습니다. 특이한 점이 초밥의 길이가 길다는 점인데요 특히 어묵과 귤 같은 서비스를 후식으로 준다는 점이 굉장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포스팅 시작할 테니 맛집 찾는 분은 참고하세요!

 

초밥대장 오이시

초밥대장 오이시 정문
초밥대장 오이시 정문

서울에서 파주까지 1시간 정도 달려서 파주에 위치해 있는 '초밥대장 오이시'에 방문하였습니다. 이 집의 초밥이 특이한 점이 초밥에 올라가는 생선의 길이가 일반 초밥에 비해 2~3배 정도 길다는 점인데요 그래서인지 식감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초밥 구성

친구세트
친구 세트(2인 메뉴)

초밥이 위 사진과 같이 특이하게 길이가 길어서 식감이 되게 좋았습니다. 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장국이 나와서 입을 다시고 초밥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생선의 질감이 생각보다 싱싱하였고 어묵을 1개씩 먹을 수 있어서 되게 좋았습니다. 겨울에 포장마차 어묵 파는 곳이 거의 없는데 여기서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되게 좋았습니다. 초밥의 구성은 유부, 가리비, 새우, 계란, 연어, 광어, 차돌박이(?), 생새우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후식까지 먹으니 생각보다 배가 불렀습니다. 

총평 및 주차 공간

주차장은 파주 '초밥대장 오이시' 옆에 공용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에 주차를 하면 2시간 무료니깐 참고하시어 맛있는 초밥 드시면 되겠습니다. 겨울에는 귤, 여름에는 팥빙수를 후식으로 내어 주시는 것 같은데 파주 근처에 사시거나, 놀러 가시는 분들은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