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실적인 부업 5가지 추천

by daebak0124 2022. 12. 20.
반응형

직장인 월급으로 살기 팍팍한 세상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알게 모르게 부업으로 돈을 버는 경우도 많습니다. 현실적으로 퇴근 후 부업 5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당장의 수익이 안나도 꾸준히 하면 벌 수 있는 5가지입니다.

 

티스토리

첫 번째는 티스토리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애드 포스트, 협찬, 광고로 돈을 벌 수 있지만 제가 추천드릴 블로그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입니다. 티스토리는 글을 작성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으면 글을 쓸 때마다 광고가 붙게 됩니다. 그래서 달러로 입금이 되는데요!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1일 1포 스팅, 양질의 글을 작성하여 글을 읽는 사람의 체류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구글에 상위 노출이 되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SEO에 맞춰서 작성해야 하며, 블로그 최적화를 하여 유입이 많이 될 수 있도록 세팅 후 작성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업으로 하는 사람도 많으며 티스토리 수익이 발생하고 꾸준히 정보성 글을 작성하면 연금처럼 돈이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스마트 스토어는 네이버 온라인 쇼핑에 온라인으로 입점하여 물건을 등록하고 판매가 이뤄지는 방법인데 네이버에서 쇼핑을 해본 분들은 아마 아실 겁니다. 물건을 떼 오는 방법이 여러 가지지만 대표적으로 위탁 판매가 가장 초보자가 접근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위탁판매는 도매처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소매로 파는 방법인데요 흔히 마진을 붙여서 팔기 때문에 어떻게 파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물건이 최저가로 같은 상품들이 많아서 경쟁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뷰가 쌓이고 구매전환율이 높아야지 네이버 랭킹에서 상위로 올라가기 쉽습니다. 위 티스토리와 마찬가지로 SEO에 맞춰서 등록하고 판매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만약에 관심이 있다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EO를 검색해서 SEO에 맞게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관적인 소견으로 특별한 능력이 있지 않는 이상 물건만 잘 판다면 가장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부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몽

크몽은 자신의 재능을 사이트에 상품화하여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돈 버는 방법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판다던지, 인스타그램 계정 키우는 방법, 스마트 스토어 쇼핑몰 운영하는 방법, 웹 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재능을 문서화된 것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몽 전자책 말고도 유튜브에 찾으면 좋은 정보가 많기 때문에 너무 현혹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블로그에 글을 기재하여 링크에 달린 물건을 글을 읽는 사람이 구매하게 되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티스토리와 달리 블로그에 홍보하여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판매 금액에 대한 일정 수수료가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물건을 잘 홍보하여 링크를 통해 구매 전환만 할 수 있다면 괜찮은 쿠팡 파트너스 수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셔터 톡스

셔터 톡스는 사진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입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셔터 톡스에 등록하게 되면 내 사진이 다운로드될 때마다 수익금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자신이 잘 찍을 수 있는 특정 카테고리로 브랜딩을 하시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로 판단하여 사진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셔터 톡스 이미지 구매 시 수익이 발생하기에 사진을 잘 찍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