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성 스퀘어 루트 방문 후기

by daebak0124 2023. 3. 19.
반응형

에메랄드 바다로 유명한 동해 고성에 방문하였습니다. 카페를 찾던 중 드라마 서른, 아홉의 촬영 장소인 스퀘어 루트라는 카페를 우연히 발견하였고 사람도 없고 한적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고성 스퀘어 루트 방문 후기를 보시고 추후 고성에 방문할 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고성 스퀘어루트

고성 스퀘어루트
고성 스퀘어루트

처음 방문하였을 때 바다가 에메랄드 바다여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위 사진은 고성 스퀘어루트 정문 사진입니다. 주차장은 20~30대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만큼의 공간이였습니다. 

 

고성 스퀘어루트
고성 스퀘어루트

건물 옆쪽에 사진입니다. 스퀘어루트 건물이지만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습니다. 

 

고성 스퀘어루트
고성 스퀘어루트

건물 전면은 통창으로 되어 있으며, 바다를 시각으로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벽돌과 타이어로 감성있게 꾸며놓으신듯 하네요

스퀘어 루트 메뉴판
스퀘어루트 메뉴판

이날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스퀘어 아이스티'를 시켜서 마셨는데 맛이 독특하고 좋았습니다. 만약 이 카페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스퀘어 아이스티를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퀘어루트
스퀘어루트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카페 내부는 매우 넓었고, 사람들을 많이 수용할 수 있는 정도의 면적입니다. 고성의 큰 대형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고성 스퀘어 루트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스퀘어루트
스퀘어루트

배우 손예진님이 앉았던 자리도 테이블에 붙어 있었습니다.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을 재밌게 보셨다면 고성에 놀러가서 이 카페를 방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