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인중개사 협회 구인,구직 및 사무실 매매 조회 방법

by daebak0124 2023. 3. 1.
반응형

요새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면서 공인중개사 사무실 개업하신 분들은 하루하루 힘든 나날을 겪고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사무실 구인 공고 및 구직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추후 공인중개사 준비를 하시거나,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할 예정이라면 참고하세요

 

공인중개협회 구인, 구직

http://www.kar.or.kr/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구인, 구직 조회 방법은 위 상단 바의 커뮤니티를 클릭하신 뒤 구인, 구직에 들어가셔서 공인중개사 사무실 사무 보조, 중개사 모집 등 여러 가지 조건을 확인하신 뒤 지원하시면 됩니다.

공인중개사 협화
공인중개사 협회(커뮤니티)

 

커뮤니티에서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구인/구직에서 본인이 사무실에서 일할 직원을 새로 채용하는 경우, 구인을 클릭해서 등록하시면 되고 공인중개사 사무실에서 근무를 원하는 분들은 구직에 들어가셔서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 가까운 곳이나 원하는 조건에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사무실에 지원하셔서 구직 활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인 같은 경우 보통 이메일로 이력서를 제출하여, 면접을 보는 형식이고 구직 같은 경우 공인중개사 활동을 기존에 하셨거나 새로 공인중개 업을 배워보려는 신입 분들이 지원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소 매매/양도

위 구인, 구직 확인 했던 방법처럼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 커뮤니티 -> 중개사사무소 매매/양도에 들어가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 위치는 개인정보로 인해 삭제하였습니다. 원래 제목, 위치가 나왔으나, 잘라서 사진을 첨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사무실의 전용면적, 계약면적, 해당 건물 용도, 층수, 권리금 및 월세, 방향, 주차 수 등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세부 사항은 향후 어떤 도시 인프라, 건물, 교통 등이 들어오는지 매매를 올린 중개사 분들이 여러 가지 설명을 해놨습니다. 또한 건물에 대한 특징(인테리어, 건물 파손 형태, 도색) 등 여러 가지 정보를 기입해 놨으니 사무실 방문 전 참고하셔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중개사 정보에 기입된 중개사 번호로 연락하셔서 일정 협의를 해서 현장 방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