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카페 'OHJI' 후기

by daebak0124 2023. 2. 23.
반응형

청주에 거주하시거나 청주를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좋은 카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OHJI라는 카페입니다. 야경이 너무 이뻐서 청주에서 유명한 카페입니다. 낮에 방문하는 것보다 밤에 방문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야경이 너무 이뻐서 감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카페 후기 참고해보세요!

 

청주 카페 OHJI 

OHJI
OHJI

청주 카페 중 가장 유명한 OHJI입니다. 방문했을 때 사람이 꽉 찰 정도로 카페 내부에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가격이 비쌌지만 그만큼 야경값을 하는 곳이라고 자부합니다. 건물 내부에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 비용은 별도로 들지 않습니다.

건물 내 층수는 1,2,3,4,5층까지 있으며, 화장실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4,5층은 루프탑입니다. 봄,가을에 방문하시면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야경을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커피, 논커피, 티 총 3가지 분류로 되어 있으며, 디저트류도 별도로 팔지만 사진은 없습니다. 매 주 저녁에는 DJ가 Lofi 음악을 틀어준다고 하니 감성있게 루프탑에서 즐기시면 딱 좋을듯합니다!

모히또 아메리카노
모히또 & 아메리카노

이날 모히또 &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모히또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로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청주 OHJI

https://naver.me/xM282L7Y

 

오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3 · 블로그리뷰 1,180

m.place.naver.com

위 링크로 들어가서 많은 리뷰와 사진을 보시고 방문 전에 확인 후 OHJI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해변 카페 '순두부젤라또 3호점'  (0) 2022.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