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닥터모리엔 사용법 및 탈모 회복 후기

by daebak0124 2023. 1. 22.
반응형

닥터 모리엔 사용법 및 탈모 회복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 노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탈모로 머리가 빠집니다. 하지만 탈모는 초기에 잡지 못하면 계속 가속화가 빨리 진행된다는 게 문제입니다. 닥터 모리엔 효과에 대해서 포스팅 예정이니 구입 예정인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닥터 모리엔

닥터 모리엔은 (주)엔베 코코스 메틱에서 제조하여 (주)앰앤 코스에서 판매하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와 식약처 인정을 받은 헤어토닉 제품입니다. 정확하게 두피 쿨링, 영양 공급을 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영양 토닉으로 머리를 감은 직후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 것처럼 톡톡 실리콘 부분을 두드려서 발라주시면 되겠습니다. 탈모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과 보습 성분이 담겨 있는 저 자극 성분으로 모든 두피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 자극의 각질케어, 비듬 억제 및 트러블 중화 성분이 담겨 있어 탈모 완화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닥터 모리엔 효과

건조한 각질과 두피 트러블이 잦아져서 늘어나는 탈모, 스트레스성 두피열로 잦은 펌, 염색으로 가늘고 끊어지는 머리카락, 출산과 다이어트로 인하여 실제 탈모 증상을 앓고 있는 성인남녀 대상으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진행했고 제품 사용 16주 후 머리카락이 많아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용 전, 후 눈에 띄게 풍성해진 머리카락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건조함에 각질이 들뜨는 두피
  •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열
  • 울긋불긋 올라오는 두피 
  • 잦은 펌, 염색으로 끊어지는 모발

위 4가지 항목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해당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닥터 모리엔 성분

닥터 모리엔 성분은 모근부터 건강해지도록 믿을 수 있는 성분만으로 구성했습니다. 성분에는 유래 깊은 천연 특허성분부터 현대 기술 원료인 5종 펩타이드 및 가수분해 단백질까지 함유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제품 성분에 함유된 효묘/왕벛나무껍질추출물, 당 개나리 열매 추출물, 울금 뿌리 추출물, 동백나무잎 추출물, 캐롭 열매 추출물, 감 추출물은 천연 추출물로 탈모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을 제품 원료에 넣어 탈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을 생산하였습니다. 이 원료들은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을 통해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 해주는 화장료 조성물로 국내 특허 인증을 받은 원료입니다. 

 

닥터 모리엔 부작용

부작용은 모든 화장품 사용 시에 해당되는 일반사항으로 햇볕에 쪼였을 때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 등 부작용이 있을 시 전문의와 반드시 상담 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상처 부위에 바르면 안 되고, 눈에 들어가지 않게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과민증이 있거나 당뇨병, 혈액순환, 신부전 장애, 감염 발작, 임신, 생리, 임신 예정인 분들은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고합니다. 

 

반응형

댓글